회계와 세무과목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무작정 학원을 찾아갔었습니다.
프론트에 앉아계시는 학원 직원분께서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항상 신경써주시는 덕분에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
처음배우는 과목이라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학원 선생님께서 강의를 잘해주신 덕분에 새로운 과목에 눈을뜨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남아서 자습을 할 때에도 모르는것이 있으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다른 수업 선생님들 께서도 말걸어주시며 어려운것은 함께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