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처음 전산세무회계를 배워보는데, 알기 쉽게 가르쳐 주시네요.
  • 작성자
    세무회계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2-26 11:02:00
    조회수
    1209

 

 

처음 전산세무회계를 배워보는데, 알기 쉽게 가르쳐 주시네요.


모르는 부분이 있어도 전날에 배운걸 다시 알려주고 가니까 좋았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