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수업이 다 끝났을때는 책에 있는 모든 내용이 숙지가 되었고 잘하게 되었습니다.
  • 작성자
    컴활2급과정_수강생
  • 등록일
    2018-12-26 11:13:53
    조회수
    1300

 

 

선생님께서 자세히 그리고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엑셀을 하나도 다루지 못했지만


수업이 다 끝났을때는 책에 있는 모든 내용이 숙지가 되었고 잘하게 되었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