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회계에 대해 정말 무지했었는데,
선생님이 정말 수업을 체계적이고 쉽게 풀어주셔서 이해하는데 큰 어려움없었어요 ~~
중반부 이후부터는 전산세무회계가 재미있어졌어요.
여러 수준의 수강자들에 맞추기 힘드셨을텐데
여러 질문에도 성의있게 답해주시고 너무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노트정리도 정~말 이해가 쏙 되게 잘해주시고,
어느순간부터는 세무회계에 대한 이론들이 자연스레 머릿속에 쏙쏙 자리잡더라구요.
자격증시험 당일에는 정말 유일무이 둔산직업전문학교 원장님과 직원분들께서
아침일찍부터 현장에 오셔서 화이팅!!해주시고, 손난로 챙겨주신 원장님과 선생님께 감동감동~~ ^^
따뜻한 커피와 간식까지 제공해주시고,
오후까지 이어지는 시험에 학생들 배고플까봐 컵라면과 뜨끈한 호빵까지 준비해주신 정성에
다시한번 무한감동 받았어요~~!!이건 모든학생들이 똑같이 느끼실거에요~~~!!
두달동안 아슬아슬하게 출석한 저에게 전화하시느라 고생하신 직업상담사님들~~죄송하고 감사해요 ^^;;
열심히 공부할수있게 도와주신 원장님과 선생님, 직업상담사님들 감사드립니다~~
요기 둔산직업전문학교 전산세무회계 자격증및 취업과정(류근혁 쌤) 적극추천합니다 ㅋ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