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수업 내용도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키포인트도 잡아주시고~~~
  • 작성자
    수료생
  • 등록일
    2021-08-19 16:11:29
    조회수
    721

혼자 자격증을 취득하려니 어려워서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선생님을 찾던 도중 류근혁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하시기 전 항상 미리 수업내용과 자료를 준비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수업내용을 이해하기 쉬웠던 것 같습니다. 

 수업 도중에 혹시 이해 못간 학생이 있는지 어려운 부분이 있는지 한번 더 물어보시고 중요한 부분은 수업 시작하기 전 전 내용 복습을 통해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더 머릿 속에 기억이 남았던 것 같습니다. 꼼꼼히 되짚어 주시고 기본문제 및 예시를 통해 개념원리를 확실하게 짚어주셨습니다. 둔산직업전문학교 회계+세무수업 너무 만족합니다^^ 수업 내용도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키포인트도 잡아주시고, 학생 모두 친목을 유지할 수 있게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수강생 모두와 친해지고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물어보고 남아서 자습을 통해 공부를 해나갔습니다~! 

PPT를 통해 회계 및 세무 실무를 이해할 수 있도록 꼼꼼한 필기를 통해 설명해주셨습니다. 언제든지 물어보면 웃으시면서 설명해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실무 수업을 마친 뒤에는 기출문제 반복 및 오답문제 풀이를 통한 수업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학생들이 잘 되게 뒤에서 밀어주시고 이끌어주시는 선생님~ 너무 감사드리고 다시는 못 들을 강의였습니다. 회계시험 수강신청 전에도 어떻게 수강신청을 해야하는지 시험장에 가서 할때 팁 등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한 문제 한 문제 다 소중하다고 짚어주시고 또 다시 알려주시는 친절한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덕분에 혼자 공부하고 취득하기 어려웠던 회계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믿고 듣는 강의예요!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진행해주시는 강의였습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