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 작성자
    21회차 수강생들
  • 등록일
    2021-02-23 15:19:28
    조회수
    733

대략 2~3년만에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따기위해 학원을 찾는중 이곳 '둔산직업전문학'에 대한 정보를 얻어서 이 학원을 약 2개월의 수업을 듣게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엑셀을 다루는 실기기술과 필기시험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엑세스,한글(워드),파워포인트의 ITQ수업도 배울 수가 있었는데요. 좀더 배울기간이 늘어날 수 있었다는점에 대해 아쉬웠습니다.

 

취성패를 하다가 둔산직업전문학교 에서 컴퓨터활용능력을 배워 보고자 신청 했었고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가르쳐주시고 개인간에 피드백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실습시간이 저로썬 좀짧게 느껴졌구요 좀더 길게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오래전부터 필요하다고 생각하면서도 여러가지 핑계로 배우지 못했던 컴퓨터활용능력2급을 이제서야 배우게 되었습니다.그래도 배우고나니 한시름 놓은 기분입니다.열심히 수업에 참여하면서 재미있게 엑셀을 했던 것 같습니다.취업을 해서 배웠던 것들을 한다면 더욱 더 바랄게 없을 겁니다.둔산직업전문학교와 인연이 되면서 저에게 절실했던 교육과정을 수료하고 취업에 더 가까이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독관리 철저하고, 강의시간에 아낌없이 많이 알려주셔서 덕분에 많이 배워갑니다!감사합니다.

 

처음에는 컴퓨터에대해 잘 몰랐지만 잘 가르쳐 주셔서 어렵지 않게 배웠습니다. 자격증 취득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수강하고 싶습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